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단으로 하단으로
닫기 탑배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비엔뷔 바이오랩은 제약등급의 안전한 제품입니다!! (시험결과 대공개)
작성자 BNV Biolab (ip:)


중국의 FDA인 NMPA (국가약품감독관리국)에서 BNV Biolab의 Dermafactor, SMPF, HMPF 의 안정성 시험 확인 결과를 받았습니다.

시험 항목은 크게 3가지로 1. 미생물검출균 시험 2. 중금속 시험 3. 독성 (무자극성) 시험이 있었고 결과는 제약등급의 안전함이 나왔습니다.



균락총수, 곰팡이효모균, 내열성대장균군, 황색포도상구균, 슈우도모나드(pseudomonad) 등 총 5개의 시험군의 기준 허용치에 비해 BNV의 제품들은 제약 등급의 안정성으로 미생물 없음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수은, 아연, 비소, 카드뮴, 다이옥세인 등의 중금속 시험군에서 기준 허용치에 비해 BNV의 제품들은 제약 등급의 안정성으로 중금속 없음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독성 시험결과 피실험체의 피부에 여러번 도포시 자극이 없는 무자극성이 나왔습니다. 대조군에 비해 BNV의 제품들은 홍반, 붓기 등의 결과가 전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제약 원료와 제약기준의 공정으로 생산되어 비엔뷔의 제품은 월등히 안전하며 국가약품감독관리국에서도 인정되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